본문 바로가기

항공,선박,물류

Hmm (현대상선) 의 최신정보에 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hmm 이 또 열일하는 날입니다.
이제 6000원대에 제대로 안착한것으로 보이는데요.
보시면 최근에 파란불을 본적이 없는것같아요.
6000원대에 제대로 안착하면 다음에 7000원대를 바라보는것은 금방이겠죠?
나날히 상승하는 HMM에 대해서 이유를 알아볼까합니다.



1. 대표이사도 자사주를 계속 분할매수 중이다.
3월 이후에 나날히 상승하는 것을 볼수 있을것이다.
회사 사장도 계속 매수하는것을 보면 상승세를 많이 타고있다는 것을 알수있다.
또 일년새에 손익이 1억 8000만원이나 된 것을 보면 정말 기대가 많이되는 주식이라고 본다.

-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564444

매달 자사주 분할매수하는 HMM 사장님… 평가익 일년새 1억8000만원

국내 1위 컨테이너선사 HMM의 주가가 연일 상승하면서 배재훈( 사진 ) HMM 사장이 호재를 누리게 됐다. 배 사장은 2019년 3월 HMM 대표이사로 취임한 후, 지속해서 자사주를 매입해 현재 약 1억8200만원

n.news.naver.com

 

 



2. HMM은 이번년에 초대형 컨테이너 선박 12척을 수주받아 운행하는 계획에 있다.
3번째 초대형선박도 '만선'인 상태로 2분기 흑자전환예상에 3분기도 충분히 흑자 예상 된다.
8월 14일 2분기 흑자발표에 대한 기대로 사람들이 매수세에 있기도 한것 같다.


-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777313

HMM 3번째 초대형선박도 '만선'...흑자전환 보인다

[서울경제] 유럽 노선에 투입됐던 HMM(011200) (옛 현대상선)의 세번째 선박인 초대형컨테이너선 코펜하겐호가 1호선과 2호선에 이어 백홀(돌아오는 노선)에서 만선을 기록한 것으로 2일 확인됐다. �

n.news.naver.com





3. 코로나19 여파로 대형선사와 중소선사간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머스크 , HMM 등 대형사들은 얼라이언스를 중심으로 공급량을 크게 줄여 운임 반등에 성공했다.
반면 아시아 권역 위주로 활동하는 중소선사들은 공급 과잉, 고정비 증가 등의 이유로 부진을 면치 못하는 상황이다

- https://n.news.naver.com/article/119/0002418852

해운사, 코로나로 양극화 "대형선사 웃고 중소선사 울상"

코로나19 여파로 대형선사와 중소선사간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머스크 등 대형사들은 얼라이언스를 중심으로 공급량을 크게 줄여 운임 반등에 성공했다. 반면 아시아 권역 위주로 활동하는 중�

n.news.naver.com





4. 코로나 이후 컨테이너선의 유휴 선박들이 많았는데 컨테이너선이 시황회복중에 있다고합니다.
코로나가 풀린이후 hmm의 상승세는 더더욱 올라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https://www.theguru.co.kr/mobile/article.html?no=12938

[K-Biz 리뷰] 조선 '빅3' 텃밭 LNG선, '10조원대' 물량 하반기 예고(8월3일)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GM = 브라질 디자이너, 볼트 EUV 예상 렌더링 공개 ▲ HMM = 컨테이너선 시황 회복 중…유휴선박 감소 추세 ▲ LG전자 = 대만 마케팅 거점 새��

www.theguru.co.kr



이렇게나 호재가 많은 HMM 이였습니다..
정말 저도 hmm으로 대박한번 나보고 싶습니다.
흠이 화이팅!!
주주분들도 화이팅합니다.

*본 내용은 개별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니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내용이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