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YG plus

안녕하세요 주식리뷰의 스돈쓰입니다!
요즘에 블랙핑크 덕에 연상을 찍은 yg plus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3개월간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2020.06.26일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의 비정규앨범이 나온이후로 급작스럽게 상승폭을 보인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번 노래는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 노래였는데요!
나오자마자 멜론,지니,플로 등 국내뮤직차트는 다휩쓸었습니다!
블랙핑크의 구독자수는 현재 7월29일 수요일 기준 4270만명으로 전세계 여성 아티스트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how you like that 노래의 뮤비의 조회수는 벌써 3.5억회를 달성했습니다....유투브 수익도 장난 아닌그룹이겠네요...
글로벌적으로 인기가 많은 그룹 같아요!
그리고 또 블랙핑크는 12시간내에 유투브 조회수 1위를 달성했다는데요!
정말 상한가를 찍을만한 노래라고 말할수있겠습니다!

또 블랙핑크는 세계적 가수 레이디가가와 2020.05.27날 같이 타이틀 앨범을 냈습니다.
또 블랙핑크 소속가수들과 아리아나그란데가 인스타그램으로 친분을 서로 과시하면서 같이 앨범을 작업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세계적 가수 아리아나그란데와 블랙핑크의 조합이면...... 와... 그냥 빌보드 차트 1위는 그냥 먹을꺼같아요!

그러면 이번에는 일간 외국인 매도 그래프를 보고오겠습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매도한걸 볼수있는데요~
외국인들이 산 다음날보면 많이오른걸 확인할수 있더라고요...
제가 앞으로 먼저 발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하지만 대형호재가 많이 남은만큼 지금은 매수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
1.yg 트레져 데뷔일이 얼마 남지않았다.
2.아리아나 그란데와 합작이 기대된다.
3.이번에 나온 블랙핑크의 비정규앨범의파장이 이정돈데 정규앨범이 8월에 나온다고 하네요..
이것으로. Yg plus의 주식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블랙핑크는 이제 월클이 다됬네요...
저도 블랙핑크 진짜좋아하는데 완전 응원합니다!
제니님 사랑합니다 ㅎㅎ

 

*본 내용은 개별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니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내용이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