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

신풍제약 , 신풍제약우 주식 아침상황

여러분들 좋은아침입니다!
지금시각 9시 30 장초반 상황입니다
어제 시외가 상마감 하였기때문에 이정도 빨간불은 예상했습니다.
신풍제약,신풍제약우 모두 많이올랐네요...
신풍제약우는 시총이 낮은만큼 쉽게 올라가네요.

신풍제약의 외국인 유입상황을 보겠습니다!
지금 물량을 개인에게 넘겨주고 있는 상황 같습니다...
지금 상당히 고점이라 생각하고.. 호재가 터지기전까지는 물릴꺼 같습니다!
조심하시고 들어가실때는 투자에 유의해주세요!
신풍제약우는 외국인이 들어오고있긴하네요...워낙 물량이 없어서 그런지 거래량이 확연히 작네요 ㅎㅎ
모두 좋은아침되세요!

















*본 내용은 개별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니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내용이 투자결과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 될 수없습니다.